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10월 특별 이벤트 및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5-10-20 11:25  

-독후감을 작성하고 가을 필독서를 추천하면 할인과 경품이 쏟아진다, '마음의 양식', '필독도서 추천' 이벤트!
-가을에는 푸른빛 넘실대는 아쿠아리움에서 데이트를, 커플이벤트 '해피투게더'!
-따뜻한 음료와 함께 여유 있는 가을 오후를 즐기자, '오후의 할인' 이벤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심경섭)에서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10월을 맞아 관람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독서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10월 31일(토)까지 '마음의 양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세 이하 어린이가 원고지 3매 이상 독후감을 작성하여 매표소에 제출하면 어린이 본인에 한 해 7,000원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복사본 제출 불가). 응모한 어린이 중 심사를 거쳐 1등은 아쿠아플라넷 일산 연간회원권, 2등은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1월 6일(금) 아쿠아플라넷 일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서는 가을 필독도서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을 방문하여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나만 알고 있던 가을 필독서를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닥치고 여행 – 시즌 2’와 ‘규슈 올레’ 도서를 각각 5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는 10월 19일(월)부터 10월 25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27일(화)에 발표한다.

한편 움츠러들기 쉬운 쌀쌀한 가을에 커플들이 따뜻한 음료 한잔과 함께 실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해피투게더' 이벤트도 준비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 2인권을 48,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빈스앤베리즈 커피제조음료도 1,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해피투게더' 이벤트는 10월 30일(금)까지 진행되며 주말은 제외다. 또한 가을 오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오후의 할인' 이벤트도 10월 23일(금)까지 진행한다. 오후 5시에서 6시까지 입장하는 고객들은 1인 20,0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빈스앤베리즈 제조음료 1,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문의: 031-960-8500 / www.aquaplanet.co.kr/ilsan

▶페이스북 이벤트 문의: www.facebook.com/HANWHAQUAPLANET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무료선착순_한경 가치투자 강연회]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